지제역 '동문굿모닝힐맘시티' 내일 모델하우스 개관

맘들 맘 어떻게 알았지? '평택 Mom시티'
  • 경인일보
  • 발행일 2016-07-14
평택지제역 동문굿모닝힐맘시티
평택지제역 동문굿모닝힐맘시티. /동문건설 제공

2803가구 착한값에 선봬는 중소형 대단지
아카데미·사우나·카페 등 엄마 위한 설계
스마트폰 냉난방 제어에 캠핑파크도 갖춰
SRT 개통·수서평택고속철 교통호재 눈길


동문건설이 평택지역 최초로 맘스(MOM'S) 특화 아파트인 '평택지제역 동문굿모닝힐맘시티'를 15일부터 분양한다.

평택지제역 동문굿모닝힐맘시티는 평택시 신촌지구내 5개 블록에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총 4천567 가구를 건설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단지는 3개 블록에 지하 1층~ 지상 27층 전용면적 59~84㎡, 총 2천803가구다.

평택지제역 동문굿모닝힐맘시티만의 강점은 차별화된 '맘스 특화 설계'다. 육아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평택맘들을 위해 여유롭고 행복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우선 단지 내에 맘스아카데미, 맘스사우나, 맘스카페 등을 조성했다. '맘스아카데미'에서는 여성들의 자기개발과 취미생활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전문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평택 최초 'SK 스마트홈 서비스'를 도입해 주부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외부에서도 조명과 냉·난방, 화재감지 등과 같은 세대 내 통합제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홈 서비스'는 세대 내 기본 제공되는 빌트인 시스템은 물론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의 스마트홈 서비스와 제휴된 가전 제품까지 입주민이 스마트폰으로 쉽게 통합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들이 단지 내에서 자녀와 즐거운 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키즈캠핑파크, 어린이 물놀이터 등도 조성할 예정이다. 거품 없는 착한 분양가도 평택지제역 동문굿모닝힐맘시티가 내세우는 장점이다. 전 가구를 희소성이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으로 조성한 가운데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해 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입주가 시작될 쯤에는 평택시의 교통 호재가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먼저 올해 개통 예정인 SRT 평택지제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서~평택 간 고속철도 노선이 개통되면 평택에서 강남까지 약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져 강남권으로의 출퇴근 여건이 크게 향상된다.

평택지제역 동문굿모닝힐맘시티의 모델하우스는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0의 2 일대에 조성될 예정이다.

/평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