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열면 바닷가, 문 열면 둘레길

동춘 1지구 '연수파크자이'
  • 경인일보
  • 발행일 2016-12-02
연수파크자이 투시도
/GS건설 제공

조망·산책 우수… 고속道 인접

GS건설이 인천 연수구 동춘동 동춘1도시개발지구 7블록에 '연수파크자이'를 공급한다. ┃투시도

'연수파크자이'는 지하 2층~지상 30층 9개 동 전용면적 76㎡~101㎡ 총 1천23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84㎡ 이하가 전체 90%를 차지하며, 76㎡의 틈새 평형부터 최상층엔 실속형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연수파크자이'가 입주할 동춘1도시개발사업지구는 송도국제도시와 인접해 있다. 차로 5분만 이동하면 송도 센트럴파크가 나오고, 송도 국제도시 내에 위치한 홈플러스·롯데마트·현대프리미엄 아웃렛 등 대형 마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GS건설의 설명이다.

또한 단지 바로 앞 송도 IC를 이용하면 제 1·2경인고속도로와 제3경인고속도로로 연결되는 등 교통이 편리하다.

탁 트인 조망과 쾌적한 주거환경도 동춘1도시개발사업지구의 장점이다. 송도국제도시 도심 전망과 서해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인근에는 11㎞에 달하는 연수둘레길과 함께 봉재산·청량산이 인접해 있어 산책·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연수파크자이는 30층 높이의 초고층 단지 대부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조망권을 극대화했다고 GS건설은 소개했다.

이와 함께 전 가구의 89%를 판상형으로 설계해 바람이 잘 통하고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장 많은 세대 수를 공급하는 84㎡는 4베이와 3면 발코니 구조를 적용,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 도서관 등 자이아파트 대표 커뮤니티 시설인 '자이안센터'가 공원과 연계된다는 장점도 있다.

연수파크자이의 견본주택은 인천 지하철 1호선 송도지식정보단지역 인근에 마련돼 있다. 문의:1644-0442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