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신도시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 주목]접근성·임대수요·인프라 '삼박자 오피스텔'

  • 경인일보
  • 발행일 2017-10-19 제8면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 조감도. /온누리종합건설 제공

서울 도심 1시간내 도달·도보 2분 전철 이용 '초역세권'
LG디스플레이스 배후… 20~29㎡ 252실 빌트인 풀옵션


파주 운정신도시 야당 역세권 오피스텔이 뛰어난 서울 접근성으로 인기 상한가를 누리고 있다. 경의중앙선 야당역은 서울역은 물론 신촌, 홍대, 용산 등 서울 중심을 1시간 내 도달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야당역과 200m 떨어진 초역세권 '센트럴파크리움' 오피스텔의 경우 서울로 출퇴근하는 젊은 층 실수요자는 물론 임대사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서울이 1시간 이내… 편리한 대중교통


도보로 5분 안에 전철역을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은 편한 출퇴근을 중시하는 직장인들이 주 수요층인 오피스텔 시장의 성패를 좌우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도보 5분 이내 전철 이용이 가능한 '초역세권 오피스텔'은 20~30대 직장인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아 임대수요 역시 시장의 분위기와 관계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 "인근에 신도시 등을 배후로 둘 경우 더욱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된다"고 설명한다.

온누리종합건설이 시공하고 엘에스시티 건설이 시행하는 스마트 오피스텔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은 야당역 반경 200m에 위치한 '초역세권'으로, 걸어서 2분이면 전철역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광역급행버스(M버스) 노선이 단지 앞을 지나며 제2자유로, 자유로를 통해 서울 등지로의 승용차 이동도 편리하다.

■ 풍부한 임대수요와 우수한 생활인프라

파주에는 현재 1만5천명이 근무하는 LG디스플레이스를 비롯해 파주출판단지, 월롱산업단지, 문발산업단지 등 16개 산업단지가 있으며, 10조원대 초대형 투자사업이 진행 중인 LG디스플레이스 P10 공장이 2018년 준공되면 추가로 1만5천여명의 근로자가 더 근무하게 된다.

특히 LG디스플레이 근로자 평균 연령은 23.5세로 원룸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젊은 층인 데다, 야당역을 통하면 LG디스플레이와 연결되는 월롱역을 15분 만에 도착할 수 있어 상당한 임대수요가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야당역 신흥상업지구를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시설들이 가깝고, 단지 바로 앞에는 운정 호수공원이 위치해 건강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 인프라도 풍성하다.

■ 소형 위주 고급화 주거공간

전용면적 20~29㎡ 총 252실로 구성된 센트럴파크리움은 빌트인 풀옵션 시스템을 통해 고급화된 주방가구와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연출했다. 또 초고속정보통신, 디지털 도어록, 시스템 에어컨 등의 최첨단시스템으로 가치를 더욱 높였다는 평가다.

원룸 내부에는 슬라이딩도어를 채택해 침실과 거실, 주방공간을 분리해 2인 가구도 생활이 가능하도록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1.5룸 타입(일부 호실)의 경우 전용테라스를 제공, 다목적 공간설계와 희소성을 더했으며, 옥상정원과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주거만족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마감재는 국내 유명 브랜드 한샘과 세계적 명성의 아메리칸스탠다드로 꾸며진다. 특히 한샘의 경우 친환경 소재 가구를 채택해 입주민 건강까지 배려했다.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 견본 주택은 파주시 야당동 1060 경의중앙선 야당역 바로 앞에 마련됐다. 문의 : (031)941-8100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비즈엠 포스트

비즈엠 유튜브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