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하우스 '한라웨스턴파크 송도' 들어선다

아이씨디유닛-한라 공사 계약
37층 1456실 호텔식 서비스 제공
교통 편리 공원 인접 '최적 입지'
  • 목동훈 기자
  • 발행일 2017-10-27
셀럽하우스
'한라웨스턴파크 송도' 투시도. /(주)한라 제공

(주)아이씨디유닛과 (주)한라는 최근 인천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셀럽하우스 '한라웨스턴파크 송도'를 건립하기 위한 공사 도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고 한라가 시공하는 '한라웨스턴파크 송도'는 지하 3층, 지상 37층 규모다. 전용면적 21~54㎡ 1천456실이 조성될 계획이며, 야외수영장·골프연습장·프리미엄라운지 등 최고급 부대시설과 함께 품격 높은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각 세대에는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설계와 풀옵션 및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다. 곳곳에는 임차인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수납 공간도 마련된다.

'한라웨스턴파크 송도'는 인천도시철도 1호선 랜드마크시티역(예정)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국제업무지구역도 가깝다. 인천대교를 이용하면 영종도(인천공항)로 접근이 수월하다.

단지 옆에 달빛축제공원이 위치하고, 워터프론트 호수도 조성될 예정이다. 송도에는 다수의 기업체·국제기구·교육기관이 입주해 있으며, 인근에서 KTX 송도역(예정)을 중심으로 송도역 복합환승센터를 조성하는 사업이 추진되는 등 각종 개발 호재도 가시화하고 있다.

아이씨디유닛 관계자는 "최근 1~2인 가구의 급속한 증가에 따라 소형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까지 만족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형태의 주거 공간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라는 1980년 설립돼 국내외에서 다양한 건설사업을 수행하며 2017년 기준 시공능력평가액 순위(토건) 18위에 오른 종합건설회사다. 주택 브랜드 '한라비발디'로 고품격 주거 공간과 최고의 품질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

/목동훈기자 mo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