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서건설 '웰라움 퍼펙트시티' 투시도. /동서건설 제공 |
골드라인 김포도시철도 풍무역 인근에 김포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를 품은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최근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시행을 비롯해 역대 최저 수준의 기준금리로 은행을 떠난 유동자금이 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에 몰리고 있는 만큼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동서건설은 김포시 풍무동 일원에 짓는 오피스텔 '웰라움 퍼펙트시티' 분양에 나선다.
웰라움 퍼펙트시티는 지하 5층~지상 14층·총 567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1인 가구가 살기 적합한 21㎡~45㎡로 구성된다.
해당 오피스텔은 서울 접근성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지난 9월에 개통한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이 오피스텔 1.4km 반경 내에 있다. 풍무역을 이용하면 김포공항역까지 10분대, 여의도역까지 30분대에 주파할 수 있다. 김포한강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여의도·강남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서울 도심과 연결되는 올림픽대로,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도 수월한 편이다.
생활인프라도 뛰어나다. 단지 내에는 김포시 최대규모의 CGV 영화관이 들어선다. 도보 5분 거리에 홈플러스가 있으며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들어서 있다. 이밖에 체육관과 수영장을 갖춘 풍무체육센터가 도보 거리에 있다.
아파트 못지 않은 설계와 특화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수납공간을 넓히기 위한 드레스룸, 편의성을 높인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현관 팬트리 등의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고급 아파트에서 볼 수 있는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욕실 바닥난방, 무인 택배 시스템, 무인전자 경비시스템도 적용할 계획이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 옥상정원이 마련돼 입주자 편의를 높인다.
분양관계자는 "골드라인 풍무역이 도보권에 있는 랜드마크 오피스텔로 김포시 최대규모의 CGV가 입점이 확정되는 등 희소성 및 투자가치가 높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0년 11월 예정.
/윤혜경기자 hyegyung@biz-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