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아트컨설팅 기업 '위아트'와 손잡고 이벤트 전개

  • 김명래 기자
  • 입력 2020-02-05 10:15:46
2020020502000003900011501.jpg
집닥이 위아트와 손잡고 홈스타일링 이벤트 '집닥X위아트 특별전'을 진행한다. /집닥 제공

박성민 대표가 이끄는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이 '위아트'와 손잡고 홈스타일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집닥은 내달 2일까지 '집닥X위아트 특별전' 이벤트를 전개한다.

위아트는 국내·외 미술작품 전시 및 수집가 맞춤형 아트컨설팅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시공 이후 고품격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인테리어 견적신청 단계에서 '위아트'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견적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위아트에서 현재 판매 중인 작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공사 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위아트 전문 큐레이터가 직접 제안하는 고객맞춤형 추상화를 증정한다.

집닥 관계자는 "인테리어 이후 공간을 추가로 꾸미려고 하는 고객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인테리어와 아트상품을 결합한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될 서비스들과 제휴를 맺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위와트와 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집닥은 하나은행, 현대캐피탈 등 여러 금융권과의 금융지원 상품을 포함해 LG유플러스와의 스마트홈 상품 제휴 등 유관 기업들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인테리어 전·후 과정에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온 바 있다.

/김명래기자 problema@biz-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