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투지도./현대건설 제공 |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현대건설이 짓는 생활 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이 이달 중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9-12(C8-1BL)에 지하 4층, 지상 44층, 2개 동, 총 608실(전용 77~191㎡)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1층과 3층의 '컨시어지 하우스'에는 로비와 리셉션 데스크가, 3층에는 각종 커뮤니티 공간들이 마련된다. 힐링 공간인 '배스하우스'에는 사우나시설과 실내 수영장이 들어선다.
레저를 통한 사교 커뮤니티 공간인 '클럽하우스'에는 인도어 시설인 골프 연습장, 골프 스크린룸, 피트니스존, 테라피 가든 등이 계획돼 있다. 이외 3층에는 카페테리아, 비즈니스 라운지 등으로 활용 가능한 '커먼하우스'가 조성된다.
4층에는 조경 공간인 '그린하우스'가 계획돼 있는데, 유럽식 정원으로 꾸며져 시티뷰를 감상하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을 비롯해 이랜드몰(예정), 신세계몰(예정), 롯데몰(예정)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연송초, 신정초, 연송고, 채드윅송도국제학교, 인천글로벌캠퍼스 등 교육 환경도 잘 갖췄다.
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역세권 입지이며, 제2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 순환고속도로(예정) 진입이 수월하다.
특히 여의도공원의 2배 넓이에 달하는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달빛축제공원 등 대형 공원이 조성돼 공세권을 누릴 수 있다.
생활 숙박시설로 공급되는 이 단지는 별도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면서도 아파트처럼 구분등기를 통한 보유·매매가 가능하다. /이상훈기자 sh2018@biz-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