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션3가 운영하는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사용자 대상 월세 지원 이벤트 '월세까지 싹 다 다방'을 진행한다. /다방 제공 |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최대 1년치 월세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1일 스테이션3는 올해 1월 1일 이후 자사 앱을 통해 자취방을 구하고 계약을 마친 사용자를 대상으로 '월세까지 싹 다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신청하는 방법은 쉽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 접속한 뒤 다방으로 방을 구한 사연과 함께 실제 방 사진과 임대차 계약서 사본을 보내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하며 1명에게 1년치, 2명에 6개월치, 5명에 1개월치 월세를 지원한다. 7명에게는 자취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의 방을 중개한 파트너 중개사에게도 9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4월 5일 다방 앱 게시판 등에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스테이션3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힘들었을 청년층과 공인중개사 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두 이벤트를 전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파트너 중개사 분들과 상생을 모색하고 좋은 매물을 다방 앱 사용자에게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혜경기자 hyegyung@biz-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