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호재 품은 '규제 무풍' 양주에 끌리다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 접근성 UP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3차' 관심
A-15블록 66~84㎡ 1566가구 공급
  • 경인일보
  • 발행일 2017-07-13 제19면

투시도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3차 석경투시도. /e편한세상 제공

양주신도시가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에 따른 접근성 개선 기대감이 높아지며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정부가 주택담보 대출 규제를 강화하면서 '규제무풍지역'인 양주시에 이목이 쏠리고 있는 것.

구리~포천고속도로 개통 최대 수혜지인 양주신도시에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가 아파트를 공급중이다.

양주신도시 A-15블록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는 지하 1층~지상 25층, 17개동, 전용면적 66~84㎡, 총 1천566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구리~포천고속도로 외에도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도로, 북부간선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갖춰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는 전 세대를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면,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주변 생활인프라를 살펴보면 인근에 호수공원 및 독바위 공원이 자리하고 있고, 이마트(양주점), 롯데마트(양주점) 등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옆으로는 대규모 근린공원 및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가 마련돼 있고, 도보 통학이 가능한 고등학교 부지도 위치해 있다. 또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주민회의실, 게스트하우스 등이 마련된다.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도 선보인다. 60mm의 바닥차음재를 거실과 주방 공간의 바닥에 사용하는 층간 소음 저감 기술을 선보이고, 집안의 모든 면에 끊김이 없는 단열 설계를 도입해 에너지 손실도 방지했다.

또 엘리베이터 홀과 1층 세대 입구를 분리한 오렌지로비(일부 세대 제외)를 적용해 1층 세대의 프라이버시 보호와 함께 노약자 및 장애인도 편리하게 로비에 들어설 수 있도록 설계했다.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의 견본주택은 양주시 광사동 652의4(고읍동 롯데시네마 인근)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비즈엠 포스트

비즈엠 유튜브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