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인천 효성해링턴타워 인하 오피스텔과 단지 내 상가 조감도 . /한국자산신탁 제공 |
오피스텔 628실·단지내 상가 분양
보훈병원등 MD·교직원·학생 수요
주차대수 풍부·테라스등 공간 제공(주)효성과 진흥기업(주)가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는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과 단지 내 상가가 이달 중 분양될 예정이다.
오피스텔은 인천 남구 용현동 451의 63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7층~지상 32층, 전용면적 25~84㎡ 628실로 구성된다. 지하 1층(로비층)~지상 2층에는 계약면적 6천689.71㎡의 상가 41실이 들어선다.
단지가 위치한 용현동 일대(인하대학교 인근)는 개발 호재가 많아 미래 가치가 크다.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2020년 착공, 2025년 개통 예정으로 진행 중이다. 인천 뮤지엄파크가 2022년 준공 예정이라 향후 용현동 일대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인근에는 용현·학익지구 도시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용마루 주거환경개선사업은 완료 시 공공분양과 임대, 행복주택까지 합쳐 4천여 가구의 주거지가 형성된다.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은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인하대가 인근에 있고, 단지 바로 옆에 2018년 개원 예정인 인천보훈병원이 위치한다. 인천대 제물포캠퍼스도 가까워 병원 관계자와 대학생, 교직원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남동국가산업단지, 한국수출국가산업단지도 인근에 있다. 수인선 인하대역이 가까워 역을 통해 1·4호선으로 연결되며 제물포역도 인접해 있다. 각종 버스 노선도 연결된다.
인주대로와 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로 등이 가까워 서울 등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쉽다. 홈플러스, 인하대학병원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주차 대수(681대)도 법정 주차 대수보다 많다. 13층을 피난안전구역으로 둬 화재 발생 시 대피 통로를 확보했다. 일부 호실에는 테라스를 제공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고, 인천바다(오션뷰)와 수봉공원 조망도 가능하게 설계했다. 1~3룸까지 전실 풀옵션이며,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인천 효성해링턴 타워 인하' 단지 내 상가는 오피스텔 628실을 고정 수요로 품을 수 있다. 인천보훈병원 근무 인원과 병원 방문 수요를 바로 흡수할 수 있는 필수 업종으로 전략적인 MD 구성을 선보인다.
약국, 편의점, 전문식당은 물론 뷰티숍, 맥주전문점 등 고객을 끌어들이고 상가 수익은 높일 수 있는 인기 업종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 남구 용현동 604의 7에 있으며, 이달 중 개관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2)888-1100.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