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남동국가산업단지 NIC지식산업센터 투시도. /스마트플래닝 제공 |
공용주차장·상가·기숙사 등 구성
남동인더스파크역 도보 5분 거리
드라이브 인 구축 화물 진입 쉬워
스마트플래닝(사업시행사)이 인천 남동국가산업단지 초역세권에 짓는 NIC(Namdong Induspark Complex)지식산업센터를 분양하고 있다.
NIC지식산업센터(인천 남동구 논현동 446-3 1필지)는 남동산단 중심지에 들어선다. 지하 2층, 지상 12층(13층 기숙사 추가 예정), 연면적 약 3만 2천㎡ 규모다.
현재 건물을 짓기 위한 기초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2020년 3월 입주할 수 있다. 아파트형 공장, 근린생활시설(상가), 기숙사 등으로 구성된다.
공장은 지하 1층과 지상 2~10층에 배치된다.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입점하고, 지하 2층과 지상 7층 일부 공간은 공용주차장으로 쓰인다.
지상 11~12층이 기숙사로 설계됐는데, 향후 1개 층(13층)을 더 기숙사로 만들어 분양할 예정이다. NIC지식산업센터는 뛰어난 입지, 아파트형 공장 특화 설계, 저렴한 분양가격이 장점이다.
NIC지식산업센터는 수인선 '남동인더스파크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린다.
제2경인고속도로 남동IC 등 고속도로 나들목이 가까워 제2·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이 수월하다.
직원들의 출퇴근이 편하고 물류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이다. NIC지식산업센터는 남동산단 중심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인천상공회의소 등 경제기관·단체가 있으며, 근린공원과 운동장 등 체육시설이 매우 가깝다.
NIC지식산업센터는 공장을 운영하기에 적합하게 설계됐다. 공장 앞 또는 내부까지 화물차가 안정적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직선형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최대 층고가 6m에 달하고 ㎡당 1.2t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 등 무거운 물건을 많이 실은 화물차를 배려했다. 경제성과 활용성이 뛰어난 발코니 면적도 제공된다.
NIC지식산업센터는 남동산단 내 다른 아파트형 공장과 비교했을 때 분양가가 저렴한 편이다.
기숙사와 근린생활시설 분양가도 마찬가지다. 취등록세 50% 감면, 재산세 37.5% 감면, 최고 90% 대출,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대출 가능 등의 혜택도 있다.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