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66㎡ A~F타입 420가구… 인천 2호선 도보 초역세권

"취향대로 살자" 다양한 평면 강소형 아파트
  • 경인일보
  • 발행일 2018-09-20 제14면

인천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_투시도야경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투시도. /SM우방 제공

SM우방이 인천 서구 오류동 1722의 1 일원에 전 면적을 소형으로 구성한 강소형 아파트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을 공급한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2층~지상 18층 규모로 ▲66㎡A 250세대 ▲66㎡B 35세대 ▲66㎡C 71세대 ▲66㎡D 35세대 ▲66㎡E 16세대 ▲66㎡F 13세대 등 총 420가구로 구성됐다.

모두 같은 면적이지만 A타입부터 F타입까지 다양한 평면을 제공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했다. 66㎡A와 66㎡B 타입은 4Bay 구조를 도입했으며, 다른 타입은 '혁신평면'을 도입해 중형처럼 넓게 생활 공간을 누릴 수 있게 했다.

검단오류지구 내 유일한 소형 면적 아파트로 투자가치 또한 높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은 인천도시철도 2호선 검단오류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아파트 단지다. 검단양촌IC 등 제2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해 광역교통망 이용도 용이한 교통 요충지다.

교육시설과 공원이 가까워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이다. 걸어서 3분 거리에 단봉초등학교가 있고 유치원, 어린이집, 중학교 예정 부지 등이 모두 도보 거리에 위치한다. 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는 대촌근린공원이 있다. 이 공원은 여름철에 물놀이터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의 자연 놀이터이자 가족들의 여가 공간이다. 단지 뒤로는 백석산이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인근에는 검단일반산업단지 등 여러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어 직주근접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한 중심상업시설은 입주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돕는다.

단지 안에는 피트니스센터, 시니어룸, 키즈카페,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그리고 입주민을 위한 중앙광장이 조성된다. 단지 안팎에서 모든 생활 편의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당하동 1075의 7(검단탑병원 앞)에 있으며, 10월 5일 개관 예정이다.

개관과 동시에 바로 계약이 가능하다.

 

/인천


비즈엠 포스트

비즈엠 유튜브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