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서천지구 이너매스 허브시티 분양

  • 경인일보
  • 입력 2018-10-19 14:46:12


다양한 특화설계와 커뮤니티시설을 도입해 입주 기업에게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지식산업센터 '이너매스 허브시티'가 분양 중이다.

용인시 기흥구 농서동 457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이너매스 허브시티'는 지하 2층~지상 10층, 오피스 287실, 근린생활시설 33실로 구성된다.

이너매스 허브시티 단지인 용인 서천지구 일대에는 삼성전자 기흥 화성캠퍼스, 삼성전자 DSR, 삼성전자 소재연구단지 등의 삼성전자 계열 기업과 DOW, 3M, 한양디지텍 등의 다양한 IT기업이 다수 위치하는 등 첨단산업, 연구, 벤처시설이 복합된 산업클러스터로 구축돼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전 실이 섹션 오피스 형태로 조성돼 업종별 특성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발코니 서비스면적을 통해 실사용 면적 및 활용 공간이 넓은 것이 특장점이다.

다양한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시설도 돋보인다.

각 호실별 면적 확장을 통해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했으며 내부에는 공용비즈니스라운지, 3D프린터실, 회의실 등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

또 피트니스센터, 도서관, 테마 휴게실, 옥상정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만들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수원, 병점, 광교, 동탄이 인접한 이너매스 허브시티는 우수한 접근성을 갖춘 교통환경이 구축됐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의 진입이 용이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향후 인덕원과 동탄신도시를 연결하는 신수원선 서천역(가칭, 2026년 예정)을 도보로 이용 가능해 교통망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 기업간의 협력 및 네트워크는 더욱 극대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세제혜택과 금융지원도 제공된다.

㈜이너매스퍼시픽에 따르면 '이너매스 허브시티' 실입주기업에게는각종 세제혜택과 금융지원이 제공되고 입주대상업체에 한하여 오는 2020년 말까지 법인세가100% 면제된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1인 창조기업이나 스타트업이 증가하면서 소형 오피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이너매스 허브시티는 소형 오피스 위주와 효율성 높은 부대시설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너매스 허브시티' 지식산업센터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06-18, 언주역 7번출구 앞에있다.

/용인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비즈엠 포스트

비즈엠 유튜브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