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투시도. /SM그룹 건설부문 ㈜우방 제공 |
SM그룹 건설부문 ㈜우방이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동호수 지정 가능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는 화성 기안동 454-1 일원에 지하 2층 ~ 지상 25층, 총 14개동, 1천157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이 단지는 4-BAY 구조를 담아 주방과 거실의 맞통풍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 전 가구에 고급 미세먼지 제거기가 설치되고, 어린이 전용 영어도서관, 단지 내 휘트니스 센터도 들어선다. 아울러 주부들을 위해 '맞춤형 주방설계' 도 선보여 주부들을 배려했다.
또 각종 커뮤니티 시설도 차별성 있게 구성했다. 어린이 전용 물놀이터와 어린이 블록방이 조성된다.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2개소도 함께 조성돼 보육여건을 강화할 예정이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기안초, 기안중 및 홍익디자인고가 도보거리에 위치 해 있다. 아울러 수원대학교도 차량을 이용해 3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향후 홍익대 4차산업 캠퍼스가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될 예정이다.
아울러 봉담 IC가 인근에 있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수원광명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다.
특히 수인선 복선전철의 전 구간 개통이 올해 말 예정돼 있어 전철이 개통되면 수원역까지 5분이면 접근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우수한 입지조건, 특화평면, 인근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제공돼 실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실수요자들이 대거 움직일 수 있는 지금이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의 진짜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견본주택은 수원 인계동 966-1에 있다.
/비즈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