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주)신영이 오는 9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서는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단지내 조감도. /㈜신영 제공 |
지하1층~지상3·4층 총 218가구
SRT 지제역등 우수한 교통환경
용죽지구 안심교육타운 조성도(주)신영이 오는 9일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평택시 용죽지구 연립주택용지 (공동 5BL)에 위치한 수직형 타운하우스로 지하 1층~지상 3·4층 25개 동 규모, 전용면적 84㎡ A·B·C 타입 총 218가구로 구성된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가 들어서는 평택 용죽지구는 현재 개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이곳은 주변 소사벌택지지구, 현촌지구 등 평택 남부권의 신흥 주거지역과도 인접해 대규모 아파트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일단 반경 5km 이내에는 SRT 지제역이 위치하고 있다. 이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20분대에 도착 가능하다.
또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자리한다. BRT (간선급행버스체계) 노선 (지제역~안성IC)도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이용 시 평택 구도심을 비롯해 타 도시로의 차량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동부우회도로(성환읍~오산)가 조성 예정이다.
교육, 쇼핑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주목된다. 용죽지구는 안심교육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용죽초등학교와 용이중학교가 오는 2019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다. 평택대학교와 평택고등학교와도 가까워 자녀들의 학습 분위기 조성에 안성맞춤이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특화설계가 눈길을 끈다.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공간연출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서비스 면적을 약 40~60㎡ 제공, 전용면적 84㎡ 일반 아파트 대비 더 넓은 실사용 면적을 계획했다. 테라스는 물론 타입별로 다락 또는 반침형 공간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공간활용 아이디어가 적용됐다.
신영 김경훈 부장은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평택시장에 공급하는 새로운 형태의 상품으로 실수요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는 분위기"라며 "8·2대책을 빗겨나간 점도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견본주택은 평택시 용이동 279의4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 (031)652-2255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