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투시도. /(주)신영 제공
지상 49층 5개동 84㎡ 단일면적
남향위주로 일조·조망권 극대화
(주)신영은 31일 인천 서구 가정동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29일 밝혔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49층, 5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77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시공사는 대우건설이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인천도시철도 2호선 가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가정역과 가까운 석남역은 2020년 서울지하철 7호선이 연결될 예정이다.
서울 강남권으로의 출퇴근 여건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2021년 착공 예정인 서울지하철 7호선 청라 연장선의 루원시티역도 가까운 거리에 계획돼 있다.
경인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인천~김포) 등과도 접근성이 좋아 서울 도심은 물론, 수도권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영화관 CGV 입점이 확정된 단지 내 판매시설 '지웰시티몰'이 함께 건설되고, 인근 청라국제도시 롯데마트 청라점과 홈플러스 청라점 등도 비교적 가깝다.
루원시티 중심상업지구 예정 부지가 단지 맞은편에 있어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들이 들어설 전망이다.
도보권에 가현초·중, 신현중·고, 신현북초 등이 있어 안전한 통학 환경을 갖췄고, 가정공원 등이 인접해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도 쉽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에 판상형·이면개방형 설계로 채광성, 일조권, 조망권을 극대화했고, 전 가구에 현관 창고와 펜트리가 제공돼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주방에는 효율적인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주방과 연결된 다용도실은 최근 생활 트렌드에 맞춰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 배치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신영 측 관계자는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모든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해 있어 벌써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고 향후 지하철 7호선 개통이 예정돼 있어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청라동 155의 5에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2년 12월이다.
/비즈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