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 '덕은 대방노블랜드' 조감도. /대방건설 제공 |
상암 DMC 연계 미디어타운 계획
제2자유로변 상업·업무시설 배치
우수한 품질 자랑… 오늘부터 접수
고양 덕은 미디어밸리계획 및 업무시설을 갖춘 '대방노블랜드'가 분양을 시작한다. 덕은지구 내 A5블록 약 3만6천㎡ 부지에 모두 622가구 규모의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을 25일 개관한다.
대방건설(주) 및 대방덕은(주)가 공급하는 고양시 덕은지구(A5블록)는 자급자족의 여건을 갖춘 최적의 도시로 평가받고 있다.
자급자족형 도시인 덕은지구는 미래에 발전가치가 풍부하기 때문에 내 집 마련의 최고의 조건을 갖췄다.
자급자족형 도시는 해당 도시 내에 자체적으로 일자리와 주거를 갖춘 도시를 말한다. 산업, 업무시설 등이 갖춰져 기업활동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도시다. 상암(DMC), 마곡, 판교나 광교신도시가 대표적인 도시다.
고양 덕은지구 도시개발 사업은 향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옛 국방대 터와 상암 디지털미어시티(DMC)와 연계해 미디어 복합타운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덕은지구, 국방대 터, 상암DMC가 연결될 수 있도록 도로체계를 구축하고,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 변에 상업 및 업무시설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라면 한 번쯤 관심을 가져볼 만할 단지임에 틀림없다.
인천 검단 및 파주운정신도시의 분양흥행을 잇는 덕은지구 아파트 분양에 따라 자급자족을 갖춘 도시에 내 집을 마련하는 절호의 기회로 볼 수 있다.
최근 '대방노블랜드'는 인천 검단지구 및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분양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부동산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특화된 건축설계 및 우수한 품질의 아파트 공급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인천 검단신도시 내 대방노블랜드는 3기 신도시 발표 등의 영향으로 불리한 분양환경이 있었으나 '대방노블랜드'만의 우수한 품질 및 혁신 평면 등으로 분양계약이 시작된 지 몇 개월 만에 거의 분양을 완료했다.
대방건설(주) 관계자는 "지난 6월 분양한 파주 운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는 우수한 청약경쟁률을 바탕으로 초기 계약률이 90%를 넘었다"고 밝혔다.
대방건설(주) 및 대방덕은(주)가 공급하는 고양시 덕은지구(A5블록)는 25일부터 본격 분양을 시작한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지하철3호선 원흥역 인근)에 위치해있다.
/비즈엠